지니네

안녕하세요! 지니입니다.

 

어제(8/16) 마트에 들렸다가, 스테이크 재료 세트를 팔기에 , 술안주 삼기 위해

 

구매해서 집에서 조리해서 먹기 위해 구매했습니다.

 

결론은 먹을만 합니다 ㅎㅎ

 

아시나요..? 모든 요리의 결정체는 소스입니다.

 

회는 초장, 삼겹살은 쌈장, 스테이크는 스테이크 소스입니다. ㅎㅎ

 

(소스만 맛있으면 모든 게 다 맛있습니다 ㅎㅎ)

 

사진 한번 보시죠.

 

 

스테이크 부위는 바로 ....부채살!!

 

마침 25% 할인 들어갔네요.ㅎㅎ 가격은 그냥 공개합니다.

 

 

겉 표장 뜯으면 구성품이 나옵니다. 

 

1.  고기

2. 스테이크 소스

3. 버터

 

(과거에 처음으로 구매했을 때, 버터의 용도를 몰라서

 

그냥 버렸다는...)

 

그럼... 조리를 시작해 보시죠! 매우 간단합니다.

 

 

 

프라이팬을 약불에 데워줍니다.

 

1. 구성품 중 버터를 프라이팬에 녹여줍니다.

 

 

2. 버터가 다 녹으면 고기를 구워 줍니다.

 

 

고기 익힘 정도는 본인의 취향에 따라 결정하세요!!!

 

익은 정도 확인은 아래와 같이 하면 됩니다~~

 

 

열기로 인해 뿌옇게 나왔지만!

 

끝부분을 칼로 잘라서 확인하면 고기의 익은 정도를 알 수 있습니다!

 

 

고기가 자기가 원하는 취향대로 익었을 때, 접시에 잘라서 담은 후

 

스테이크 소스를 부어 주면 완성!!

 

금방 해 먹습니다 ㅎㅎ

 

저 같은 경우는 거의 익힌 정도로 구워 먹었습니다.

 

조리 완료 시간은 약 새벽 1시 30분 정도... 이때 술 한 명 먹고 잤습니다..ㅎㅎ

 

결론은,

 

마트에서 이렇게 구성품으로 파는 제품도 먹을 만합니다.

 

커플일 경우 분위기 살리기 위해 데코와 와인을 곁들이면

 

정말 환상의 조합일 거 같네요

 

물론 전 그럴 수 없어서 혼자 소주를 먹습니다..

 

그럼... 다른 분들은 좋은 분위기 즐기시길 ㅎㅎ

 

P.S. 광고를 위해 작성한 게 아니라 술안주 조리과정을 소개하는 겁니다.

오해하지 마세요.